제주도 항공권 문의 드립니다
설날 (22일 김포 출발 24일 김포 도착 ) 성인 13인 단체 발권 희망하는데요
가족분 중 할아버지께서 다리가 좀 불편하셔서 좌석이 좀 넓었으면 하는데
진 에어 항공에 넓은 좌석 있나요?있다면 1~2자리 가능할까요?
희망 하는 비행기는 진에어일요일6시35분김포출발 /화요일3시50분김포도착
혹은 일요일7시30분김포출발/화요일15시50분김포도착 입니다,
답변내용
수고가 많으십니다.
현재 출발좌석은 예약가능한데 리턴좌석상황이 안좋습니다.
사이트에서 직접 예약을 해주셔야 항공요청 및 가능여부 확인됩니다.
예약을 원하시면 사이트에서 예약진행 해주시면 체크해서 연락드립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