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 3박 4일 에어카텔 예약 결제건 문의 | |||
| 글쓴이 | 여행도우미/ | 이메일 | |
| 날 짜 | 2021-05-12 | 조회수 | 2 |
|
본문내용 안녕하세요.
3박4일 에어카텔 예약하였는데요.
결제를 카드로 미리진행하고 여행을 하는건지요?
현장 결제 혹은 현금만 가능 한건지 궁굼합니다.
부모님이 가실거라 에어+차량+호텔 예약 화정 되면 제가 미리 결제하고 여행 하셨으면 합니다.
확인 부탁 드립니다.
수고많으십니다. 일단, 차량 및 숙박은 가능한 상황이고 항공은 요청중입니다. 항공확약시 계약금 200,000원 입금하고 잔액은 출발 일주일전까지만 입금하시면 됩니다. 현금, 카드결제 전부 가능하지만 카드결제 시 카드수수료 1.5% 추가되는 점 참고해 주세요. |
|||
| 목록보기 답글달기 글쓰기 수정 삭제 | ||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