3박 4일 에어카텔 예약 결제건 문의
글쓴이 이수미/010-4119-3785 이메일 lianbibi@hanmail.net
날   짜 2021-05-12 조회수 2

안녕하세요. 

 

3박4일 에어카텔 예약하였는데요. 

 

결제를 카드로 미리진행하고 여행을 하는건지요?

 

현장 결제 혹은 현금만 가능 한건지 궁굼합니다. 

 

부모님이 가실거라 에어+차량+호텔 예약 화정 되면 제가 미리 결제하고 여행 하셨으면 합니다. 

 

확인 부탁 드립니다. 

목록보기  답글달기  글쓰기  수정  삭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