답변드립니다.
글쓴이 여행도우미/ 이메일
날   짜 2024-04-24 조회수 2
본문내용

안녕하세요~
김포소방서 행정팀에서 근무하고 있는 구자선이라고 합니다.

이번에 저희 김포소방서에서 직원 격려 등 힐링 프로그램으로 1박2일 제주도를 계획하고 있습니다.

인원은 약 25명 내외로 잡고 있으며 교대근무를 하다보니 비번일에 가야해서

한 번에 모든 인원이 갈 순 없고 3회차 정도로 나누어 5월~6월 추진 중에 있습니다.

 

바쁘시겠지만 보보투어 쪽 프로그램(패키지)를 통해 저희 직원들이 이용할 수 있는 프로그램 문의드립니다.

 

가능하다면 예산 등 세부 내용을 자세하게 부탁드리고 싶습니다. 

바쁘시겠지만 꼭 답변 부탁드립니다!



답변내용

수고 많으십니다.

제주워크숍 견적서 메일 보냈습니다.

참고해주세요.

목록보기  답글달기  글쓰기  수정  삭제